1인 초보창업자가 걱정하는 고객 주문건에 대해서는 걱정 안 해도 됩니다. 왜 그런지는 당일 모든 것을 공개 하겠습니다

무점포, 무재고 1인창업 ”나도 사장이다” 홈케어도 자격증 시대입니다. 나만의 기술로 안정적으로 "년 소득 평균 1억" 이상 소득이 가능한 홈케어사업

1인 초보창업자가 걱정하는 고객 주문건에 대해서는 걱정 안 해도 됩니다. 왜 그런지는 당일 모든 것을 공개 하겠습니다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현재 희망하는 일자리가 없어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쉬고 있는 비경제활동 인구가 100만 명에 육박한다고 통계를 발표했다. 이는 마땅히 일하고 싶어도 일하고 싶은 곳이 없어서 쉬었다고 답한 것이라고 한다.

황사 및 환경오염, 코로나 바이러스의 등장, 그리고 1~2인 가구의 증가 및 맞벌이 부부의 증가는 홈케어 시장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현실이다.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홈케어 서비스 사업의 놀라운 구조를 공개한다.

가정과 회사에서는 가족과 직원의 건강을 위하여 매년 냉,난방기 청소를 필수적으로 하고 있으며, 소독 및 방역, 에어컨 가스 충전, 침대 매트리스 살균, 화장실, 상,하수도 막힘 청소, 보일러 난방 효율을 높이기 위한 보일러 배관 청소 등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서비스의 요청들이 일어나고 있다.

본사에는 200평 규모의 교육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으로 6개(본사, 서울, 강원, 경상, 전라, 제주)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어서 전국 어디서든 하루 8시간씩 4주 과정으로 기술교육과 노하우를 교육받을 수 있으며 또한 본인이 원하면 현장중심의 실전경험도 가능하다. 그리고 창업 후에도 안정적인 수입 창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다양한 기술 교육 및 서비스 교육과 더불어 교육 이수 후 1인창업자로 자립할 수 있는 마케팅 능력과 현장에서 발생되는 돌발문제에 대해서도 완벽하게 처리 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4주과정 교육은 한 기수에 4명으로 제한하여 교육의 질을 올려 집중하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8시간씩 4주 교육을 모두 마친 예비창업자에게는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 된 “홈케어전문가” 자격증이 주어진다. “홈케어전문가” 자격증을 취득 후 명함, 카다로그, 본인소개 등 다양한 홍보를 통해 자격증 소유자임을 알림으로 서비스 사업을 시작하면 고객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주고 차후에도 지속적인 서비스 의뢰로 안정적이고 수익이 발생한다.

홈케어도 자격증 시대입니다. “홈케어전문가”자격증 취득

가전제품을 완전히 분해하고 조립하기때문에 전문 자격증이 필요하다.우리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자격증도 없는 비전문가에게 나의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을 맞기는 것보다는 자격증이 있는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더 신뢰와 믿음이가는 것은 당연하다. 교육기간 내에 자격증 검정시험을 거처 통과가 되면 예비창업자에게 발급한다. 그리고 자격증으로 향후 조달청, 교육지원청 등 각종 관공서 입찰에 활용하실 수 있다.

4주 교육 후 일거리를 서로 주고받을 수 있으며, 특히 본사와 창업자가 공동으로 단체건을 계약해 함께 일을 할 수도 있다. 전국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대기업제휴로 꾸준한 오더창출도 이루어지고 있어 차후 서비스요청건도 지역 창업자와 함께 공유할 수 있다. 적은 투자비용, 높은 수익, 지속적인 고객 창출로 이루어지는 홈케어 서비스 사업은 유행을 타지 않고 계속 성정하고 있는 아이템으로 고객만족은 물론 안정적인 1인 무점포, 무재고로 남녀노소 누구나 나이에 관계없이 평생 기술서비스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홈케어 서비스 사업은 기술전수 창업으로 교육 후 평생을 할 수 있는 1인 창업아이템입니다. 꿈을 현실로 바꾸어 드리는 신 개념 기술창업, 누구나 4주후면 성공적인 1인 창업이 가능합니다.

1인 초보창업자 분들이 걱정하는 고객에 대한 부분은 걱정할 필요가 없을 만큼 당사에서는 이미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안정적인 수익을 보실 수 있도록 마케팅 지원을 하고 있고 고객 주문건에 대해서는 걱정 안 해도 됩니다. 왜 그런지는 설명회 당일 모든 것을 공개 하겠습니다 .

1인 무점포, 무재고 소자본 성공창업 홈케어 아이템 "나도 사장이다" 사업설명회 안내

날 짜 : 10 20 일 목요일 오후 2~

장 소 : 창업신문 강의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5번지 축전빌딩 2층

신사역(3호선) 1번 출구 우측 KBL(프로농구연맹)빌딩 뒤, GS25편의점2층

참석예약 : 02-2281-7074

참가신청 : www.rgnews.co.kr/event/event56.html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지원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