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창업테스트 창업체험
창업자 자질테스트 노후설계테스트
재테크 체험하기

창업플래너 모집대행업무
전국지사안내 전국지사모집
창업각종양식

만화로보는 창업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g4u.co.kr/news/19398
발행일: 2015/11/29  창업지원센터
사랑받지 못한 직원은 사랑을 베풀지 못한다

사랑받지 못한 직원은 사랑을 베풀지 못한다

고객에게 귀하게 대접하기를 바란다면
직원들 또한 귀하게 대접하라.
고객이 직원들에게 대접받기를 바라는 만큼
당신도 직원들을 대접하라.
당신이 직원들에게 그렇게 베풀면
직원들은 고객들을 대할 때 받은 대로 베풀 것이다.
- 리 코커렐, ‘완벽한 서비스는 어떻게 탄생하는가?’에서

 

직원들이 경영진에게 바라는 것은 감사와 인정, 격려입니다.
이들은 무료로 공급되는 무한한 연료와 같습니다.
아무리 많이 사용되더라도 절대 소진되는 일이 없습니다.
직원들에게 많이 주면 줄수록 직원들은 그것을 비축했다가
더 많은 것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창업지원센터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